오보에블로그
[UE4] Error: CDO Constructor : Failed to find 오류 해결 방법 본문
GameEngine & CG/Unreal
[UE4] Error: CDO Constructor : Failed to find 오류 해결 방법
(OBO) 2022. 3. 23. 19:48728x90
문제 상황
- 프로젝트 실행시 아래와 같은 로그가 뜨는 상황
- 이는 사용하고 있는 캐릭터 블루 프린트를 다른 폴더로 이동시켰을 때 발생한다.
“Default property warning and errors: Error: CDO Constructor (SurviveGameMode): Failed to find /game/ThirdPersonCPP/Blueprints/ThirdPersonCharacter.ThirdPersonCharacter_C”
Before i started getting this error i had moved the ThirdPersonCharacter blueprint out of the ‘ThirdPersonCPP’ folder to another folder i had just created.
해결 방법
*GameMode.cpp
파일에서 변경된 pawn 클래스 파인더 함수에 적혀있는 경로로 바꾼 경로로 바꿔준다.
static ConstructorHelpers::FClassFinder<APawn> PlayerPawnClassFinder(TEXT("[해당 파일 현재 경로]"));
728x90
'GameEngine & CG > Unreal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E5] Live Code Build Error ( Unable to build While Live Coding is .. ) (0) | 2022.11.06 |
---|---|
[UE5] 프로젝트 생성시 오류 (0) | 2022.10.02 |
[UE4] VS 재빌드 (0) | 2022.03.23 |
[UE4] 플러그인 관련 헤더 파일 로드 오류 해결 (0) | 2022.03.23 |
[UE4] static mesh pivot 위치 영구 변경 (0) | 2022.02.1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