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보에블로그
[Unity]Cursor 본문
728x90
참고 : https://docs.unity3d.com/kr/530/ScriptReference/Cursor.html
Cursor
- 표시할 커서의 설정을 위한 커서 API
Cursor.SetCursor
- 파라미터 :
Cursor.SetCursor(Texture2D,Vector2 , CursorMode)
Texture2D cursorTexture
: 커서의 텍스처Vector2 cursorPosition
: 텍스처의 어디좌표가 커서의 위치좌표로 쓸건지, 제로 벡터는 맨 왼쪽 위 좌표를 의미CursorMode
: 어떻게 최적화를 할건지Cusror.Auto
는 하드웨어에 따라서 최적화 설정
- 예시
Cursor.SetCursor(_handIcon, new Vector2(_handIcon.width / 3, 0), CursorMode.Auto);
_handIcon
너비의 1/3 만큼 y축으로 이동한 좌표를 커서 끝점으로 생각
728x90
'GameEngine & CG > 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ity] 1인칭 시점으로 만들기 (0) | 2021.11.29 |
---|---|
[Unity][Git] 유니티 프로젝트 추가시 .gitignore 수정 (0) | 2021.11.13 |
[Unity] Json 파일 읽어오기 (0) | 2021.08.16 |
[Unity] Render Mode (0) | 2021.08.16 |
[Unity] UI Event Handler 만들기 (0) | 2021.08.1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