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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Unity] Render Mode 본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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참고 : https://docs.unity3d.com/kr/530/ScriptReference/RenderMode.html
Unity - 스크립팅 API: RenderMode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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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ocs.unity3d.com
캔버스에대한 렌더 모드를 의미한다.
Variables
ScreenSpaceOverlay | 2D Canvas를 사용하는 끝 Scene에 기준 하여 렌더 |
ScreenSpaceCamera | 캔버스 위의 카메라를 기준으로 렌더 |
WorldSpace | 렌더링 가능한 Scene 의 카메라 기준으로 렌더 |
사용 예제
// 외부에서 팝업 UI 가 켜질때 정리
public void SetCanvas(GameObject go, bool sort = true)
{
Canvas canvas = Util.GetOrAddComponent<Canvas>(go);
canvas.renderMode = RenderMode.ScreenSpaceOverlay;
if (sort)
{
canvas.sortingOrder = _order;
_order++;
}
else
{
canvas.sortingOrder = 0;
}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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