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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Unity] IPointerClickHandler & IDragHandler 본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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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PointerClickHandler
참고 : https://docs.unity3d.com/kr/530/ScriptReference/EventSystems.IPointerClickHandler.html
`OnPointerClick` 콜백을 받고자할 때 이를 구현하기 위한 인터페이스로, 해당 인터페이스를 상속 받으면 `OnPointerClick `를 생성해놓아야함
영어 그대로 클릭 될때 해당 콜백함수가 호출된다.
public void OnPointerClick(PointerEventData eventData)
{
Debug.Log("OnPointerClick 콜백 함수 호출!");
}
IDragHandler
참고 : https://docs.unity3d.com/kr/530/ScriptReference/EventSystems.IDragHandler.html
`OnDrag` 콜백을 받고자할 때 사용하는 인터페이스로 마찬가지로 해당 인터페이스를 상속 받으면 `OnDrag` 함수를 구현해놓아야한다. 드래그 중에 해당 콜백함수가 호출된다.
public void OnDrag(PointerEventData eventData)
{
Debug.Log("OnDrag 콜백함수 호출!");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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