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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Unity] WebGL Build 및 Publish 설정 본문

GameEngine & CG/Unity

[Unity] WebGL Build 및 Publish 설정

(OBO) 2022. 2. 12. 20:48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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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1. 유니티 허브에 접속해서, WebGL을 사용할 유니티 버전에대해 톱니바퀴 버튼을 클릭한 뒤 [모듈 추가] 버튼을 누른다.

  1. [WebGL Build Support] 모듈을 클릭 후 설치한다.

  1. 유니티 프로젝트에 접속해서 [Package Manager] > Packages 를 Unity Registry 로 변경한다.

  1. WebGL Publisher 를 검색후 설치한다.

  1. 설치가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Publish 버튼이 생성된다. 

  1. Publish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와  같은 UI 가 표시되며, Build and Publish 를 진행한다.

  1. 이제 창이 하나 생성되고, 해당 링크로 게임을 실행할 수 있다. (https://play.unity.com/mg/other/webgl-builds-149838)

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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