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보에블로그

nonzeroextent zeroextent 본문

GameEngine & CG

nonzeroextent zeroextent

(OBO) 2023. 9. 14. 18:30
728x90

BlockNonZeroExtent와 BlockZeroExtent는 Unreal Engine에서 사용되는 레벨 디자인과 충돌 처리 관련 용어입니다.

BlockNonZeroExtent: 이 용어는 주로 충돌 처리와 관련이 있습니다. "Non-Zero Extent"는 "0이 아닌 범위"나 "0이 아닌 크기"를 나타냅니다. 따라서 BlockNonZeroExtent는 어떤 물체나 요소의 충돌을 처리할 때 해당 물체나 요소가 0이 아닌 크기를 가지고 있는 경우에 적용되는 설정이나 옵션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. 예를 들어, 두 물체가 충돌했을 때 하나 이상의 물체가 0이 아닌 크기를 가지고 있는 경우에 충돌 처리를 활성화한다는 뜻일 수 있습니다.
BlockZeroExtent: 이 용어는 마찬가지로 충돌 처리와 관련이 있습니다. "Zero Extent"는 "0 크기"나 "범위가 없음"을 나타냅니다. 따라서 BlockZeroExtent는 어떤 물체나 요소의 충돌을 처리할 때 해당 물체나 요소가 0 크기나 범위를 가지고 있는 경우에 적용되는 설정이나 옵션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. 이는 일반적으로 충돌 처리를 활성화하지 않거나 무시하는 설정으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.

728x90